본문 바로가기
  • Energy Korea with Daesung Energy
대성투데이

'윤리·환경경영'으로 지역사회 공헌 '앞장'..."지역에너지 자립도 제고"

by 대성에너지 2023. 1. 12.

 

대성에너지가 최근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며 환경, 윤리 경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도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사회·환경 공헌활동을 펼친 기업을 발굴해 공로를 인정해 주는 제도입니다. 

지난 1983년 설립돼 도시가스 공급 외에도 신재생에너지, 환경에너지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인 대성에너지는 앞으로 지역 에너지 자립도를 높이는 사업을 새로 추진하는 등 지역 사회공헌에 한층 더 힘을 싣는다는 방침입니다. 대성에너지는 현재 대구, 경산, 고령군 일부까지 공급권역을 넓혀가며, 현재 120여만 가구에 도시가스를 보급 중입니다.

 

◆ 환경, 윤리경영 부문서 '최우수' 등급...'3년 연속' 공로 인정

대성에너지는 지난달 2022년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선정이라는 성과를 냈습니다.

특히 올해는 ▲환경경영(Environment) ▲윤리경영(Governance) 등 총 20개 지표에 대해 심사했으며, 대성에너지는 사회공헌 영향성과와  환경경영, 윤리경영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회사 측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팍스경제TV(http://www.paxetv.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