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nergy Korea with Daesung Energy
대성투데이

영남일보·대성에너지 주최 '해설이 있는 가족음악회'

by 대성에너지 2024. 6. 13.

대구그랜드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박향희)가 주관하고, 영남일보와 대성에너지가 주최하는 '2024 해설이 있는 가족음악회'가 오는 18일 오후 7시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 언론과 기업, 음악인들이 함께 마련하는 대표적인 메세나(Mecenat) 활동의 장이다. 이태은 지휘자가 지휘·해설을 맡고, 대구그랜드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또한 소프라노 이인영, 바리톤 니콜라스 프로벤잘레, 피아니스트 칼 크랜머, DIO대구국제유스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음악회에선 우리에게 친숙한 정통 클래식과 뮤지컬 넘버를 만날 수 있다. 1부에선 주페의 '시인과 농부 서곡'을 시작으로 로시니의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중 '나는 거리의 만물박사', 레하르의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중 'I love you so',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 중 '밤새도록 춤출 수 있다면' 등을 연주한다. 

 

 휴식 후에는 마르케스의 '단손 2번', 거슈인의 '피아노 협주곡 F장조' 1악장, 드보르자크의 교향곡 9번 '신세계로부터' 4악장을 들려준다.

박향희 단장은 "무료한 일상 속에서 음악과 힐링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초대권을 소지한 관객과 사전 예약자는 공연장 매표소에서 공연일 오후 6시30분부터 좌석권으로 교환해 입장할 수 있다. 공연 예약은 전화(010-5659-3230)으로 하면 된다. (053)757-5443

최미애기자 miaechoi21@yeongnam.com

 

원문출처: 영남일보 

댓글